안녕하세요?
웨이코스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시어 문의주시면 전담 엔지니어가 상담 및 처리를 해드립니다.
연락처는 02-712-2630, 2680 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락주시면 됩니다. (점심시간 12시 30분~13시 30분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짖궂은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웨이코스 관계자님..
다름이 아니라 제가 작년 2016년 12월 경 구매했었던 데스에더 엘리트 크로마 제품이..
타 마우스들을 이용하다가 오랜만에 쓰려고 하는데 간헐적으로 연결끊김 현상과 조명이 일치하지 않고 꺼짐등... 불량현상이 있습니다.
작년에 값비싼 가격으로 주고 산터라 A/S 신청을 하고싶습니다. 예전에 처음받았을때 박스가 엉망으로 와서 기분이 좋지 않았었지만 그냥 넘기고 썼었는데
제품이 이렇게 되어서.. 이 부분은 제가 문의를 드려야겠더라구요.. A/S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?
무더운 여름 건강 잘 지키시길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