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전체 카테고리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데스에더 엘리트 사용자입니다.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7-08-09 13:25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2
평점 0점

짖궂은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웨이코스 관계자님..

다름이 아니라 제가 작년 2016년 12월 경 구매했었던 데스에더 엘리트 크로마 제품이..

타 마우스들을 이용하다가 오랜만에 쓰려고 하는데 간헐적으로 연결끊김 현상과 조명이 일치하지 않고 꺼짐등... 불량현상이 있습니다.

작년에 값비싼 가격으로 주고 산터라 A/S 신청을 하고싶습니다. 예전에 처음받았을때 박스가 엉망으로 와서 기분이 좋지 않았었지만 그냥 넘기고 썼었는데

제품이 이렇게 되어서.. 이 부분은 제가 문의를 드려야겠더라구요.. A/S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?

무더운 여름 건강 잘 지키시길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이전페이지
Top